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웰니스’ 테마로 (주)신바드 G-FAIR KOREA 2018 참여
작성자 푸디(fudi) 공식 쇼핑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0-30 14:38: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04

▲ 캡션 : 왼쪽부터 (주)신바드, (주)엘파운더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를 의미하는 ‘웰니스(wellness)’는 신체와 정신은 물론 사회적으로 건강한 상태를 의미하는 신조어다. 최근 현대인들 사이에서 웰니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웰니스 컨셉의 호텔, 웰니스 관광, 웰니스 선물 등 웰니스 산업도 함께 관심 받고 있다.

 

오는 27일까지 나흘간 개최되는 국내 최대규모 중소기업 박람회 GFK 2018에서는 바쁜 일과로 건강관리에 소홀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웰니스’를 챙기도록 도움을 주는 기업들을 만날 수 있다.

 

㈜에이투젠(대표 강지희)은 GFK2018을 통해 “온가족 유산균”이라는 컨셉의 영유아용, 여성용 등 타겟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굿락투유’와 ‘락토쿨레’를 선보인다.

 

굿락투유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으로 ㈜에이투젠이 연구개발하여 특허받은 김치유래 특허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랜타룸 HAC01이 함유되어있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HAC01은 한국의 전통 발효 식품인 백김치로부터 분리한 식물성 유산균으로, 염분과 산도가 높은 극한 환경에서도 살아갈 수 있는 유산균이다.

 

굿락투유와 함께 소개하는 락토쿨레는 아프리카 마사이 부족의 전통 발효유인 쿨레 나오테에서 추출한 유산균을 함유했다. 고지방의 육류와 우유를 주식으로 하지만 건강의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알려지며 주목 받기 시작한 마사이 부족의 전통발효유인 쿨레 나오토로부터 분리한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BFE5264를 함유, 육류 섭취가 많은 현대인들에게 효과적이다.

 

㈜에이투젠은 “에이투젠의 특허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랜타룸 HAC01’은 코팅을 하지 않아도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비율이 높은 생유산균”이라며 “㈜에이투젠이 직접 연구 개발하고 특허 등록까지 마쳤기 때문에 균주를 무단 복제하거나 도용할 수 없고, 따라서 균일한 품질관리가 가능하여 높은 신뢰성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유산균”이라고 전했다.

 

다이어트가 필요하지만 바쁜 일상에 시간이 없어 고민이라면 ㈜신바드(대표 이미선)가 출품하는 다이어트 식품 ‘만만한 다이어트’와 ‘만만한 나이스쾌변’을 제안한다.

 

2017년 런칭한 만만한 다이어트는 하루 1포씩 2주간 섭취하는 식약처 인증 다이어트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여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비타민나무 열매추출분말, 히알루론산, 깔라만시 농축액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젤리형태로 제작되어 물이 없어도 어디서나 섭취가 가능하고 휴대가 용이하여 시간과 장소에 상관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한편 GFK 2018에 참가하는 ㈜신바드는 식약처의 까다로운 인증을 획득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유통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북미, 아시아, 유럽에 국내 식품을 수출하고 있다. GFK 2018을 통해 만만한 다이어트 외에도 국산원료만 사용한 비건크래커와 건강차도 함께 소개한다.

 

㈜엘파운더가 GFK 2018을 통해 선보이는 유산균다이어트 제품 락토힐스 트리플 이너핏은 ㈜메디오젠의 특허유산균을 사용, 유산균의 동결보존 효과가 뛰어나고 유산균이 생존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주고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며, 아연은 면역 기능을 높여주고 세포분열에도 도움을 준다.

 

장 건강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생리활성 1등급)이 배합되어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어 장 건강과 다이어트를 함께 챙길 수 있다. 또한 하루 1포만 섭취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며 입안에서 쉽게 녹아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다.

 

㈜엘파운더의 이자복 대표는 “(주)엘파운더는 소비자의 건강증진 및 토탈뷰티헬스케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히며 “GFK 2018에서 락토힐스 트러플 이너핏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피부진단테스트도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출처 : http://newsbrite.net/sub_read.html?uid=19024§ion=sc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